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존기

일시귀국 포켓 와이파이 | 저렴하게 한국에서 인터넷 이용하기

by 그 언니 2021. 8. 10.

한국에 일시 귀국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가장 저렴한 포켓 와이파이 코리아 와이파이에서 예약하세요!

이번에 한국에 한 달 정도 귀국하게 되어서 심카드/포켓 와이파이 렌탈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SIM카드를 구매하면 포켓 와이파이를 충전하고 휴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너무 편하지만, 저는 얼마 전에 제 명의의 알뜰폰을 구매했기 때문에 (해외 본인인증을 위해 월 500원 플랜에 가입했지만 결국 실패했습니다) 이번에는 포켓 와이파이를 렌탈 하기로 했습니다.

코리아 와이파이의 장점

  • 저렴한 플랜
  • 단기 사용 가능 (1일부터 사용 가능)
  • 대여 기간 연장 가능
  • 신속한 서비스 (카톡으로 상담원과 바로 연락 가능)

https://korea-wifi.net/info/products_charge

한국 포켓와이파이가 필요할 때 -코리아와이파이

코리아와이파이에서 한국 포켓와이파이를 렌탈 해드립니다. 약정 없는 국내 포켓와이파이 렌탈로 어디서나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korea-wifi.net


우선 제가 알아 본 렌탈 회사 중에서 가장 저렴했는데요, 저는 30일 10G 플랜 계약에 약 3만 원 정도로 예약했습니다. 캐나다에서 한 달에 5G 플랜을 7만원 정도 내고 있으니 저한테는 너무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또, 제가 코리아 와이파이로 정한 이유는, 저의 한국 일정이 유동적이기 때문에 만약에 대여 기간을 연장하고 싶은 경우 아무 절차 없이 자동으로 연장되기 때문입니다 (반납하는 날을 기점으로 추가 비용이 자동으로 계산돼서 신용카드로 청구된다고 합니다).

또, 카톡으로 상담원과 바로 연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주소를 잘못 입력해서 1분만에 업데이트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만일 와이파이 기기에 문제가 있거나 사용 중에 문제가 생기면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도 되겠네요.

코리아 와이파이의 단점

  • 공항 픽업 불가능 (코로나 19의 영향)


제가 느낀 단 하나의 단점은 코로나 때문에 일시적으로 공항 픽업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2021년 8월 현재로써는 택배수령 혹은 명동 오피스에서 직접 수령만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업체들도 공항 픽업은 현재 중지하고 있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 등록하고 20% 할인받아 예약하기

카톡에서 코리아와이파이 채널을 등록하시면 20% 할인을 받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약 후 알게 되었네요ㅠㅠ)



한국에 일시 귀국할 때 저렴하게 포켓 와이파이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