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존기

해외카드로 휴대폰 본인인증 없이 한국 온라인 쇼핑몰 결제하기

by 그 언니 2021. 5. 16.
해외에 살면서 언제 가장 스트레스를 받으세요?

라고 누군가 질문한다면, 저는 단연코 해외 결제와 휴대폰 본인인증이라고 답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한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한국에서 발급한 카드나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을 통해서만 결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카드(해외에서 발급된 카드)로 결제하고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난관 중의 난관입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은 싫어요


G마켓 글로벌샵 (Gmarket Global) 이용하기

제가 한국에 있는 가족에서 물건을 보낼 때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사이트가 바로 'G마켓 글로벌샵 (Gmarket Global)' 입니다. G마켓 글로벌샵은 지마켓이 운영하는 온라인 역직구 플랫폼으로, 본래 해외 거주 외국인은 타깃으로 한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때문에 당연히 해외 발급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다음의 이유로 저는 G마켓 글로벌샵을 애용하게 되었습니다.

  • 결제가 간편하다 - 해외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 한국으로 배송할 수 있다
  • 대부분의 물건이 다 있다
  • 쿠폰 할인이 많다

http://global.gmarket.co.kr/Home/Main

 

Gmarket-Korean No.1 Shopping Site, Hottest, Trendy, Lowest Price, Worldwide shipping available

 

global.gmarket.co.kr

 

결제가 간편하다

지마켓 글로벌샵은 해외 신용카드 이외에도 페이팔, 알리페이 등을 결제수단 옵션으로 지원하고 있어서, 금액 충전/계좌 등록 등의 번거로움이 없고, 물론 휴대폰 본인인증/플러그인 다운로드 등도 없습니다.

 

배송 국가를 지정할 수 있다 - 한국으로 배송할 수 있다

지마켓 글로벌 샵에서는 배송 국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해외에서 한국에 있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때에도, 또 해외에 있는 지인이나 본인이 수령할 때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스팅이 많다 - 대부분의 물건이 다 있다

지마켓 코리아에서 커버하고 있는 거의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리스팅 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물건들을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또, 국내외의 셀러들이 리스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리스팅 수도 많고, 이에 따른 저가 상품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물건들의 대부분은 지마켓 코리아나, 네이버 쇼핑 등에서의 가격과 거의 동일한 수준이었습니다)

 

할인 쿠폰이 많다

이벤트 쿠폰 페이지에서 거의 항상 바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품이나 브랜드를 구매할 때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을 때도 있는 반면, 구매금액에 따른 일정 비율의 할인 쿠폰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결제 전에 이벤트 쿠폰 페이지를 꼭 한번 확인하고 결제를 하면, 한국의 일반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때보다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할 때도 있습니다.


제가 3년 전에 이 사이트를 알아냈을 때는 정말 유레카를 외쳤었는데, 워낙 온라인 플랫폼들이 빠르게 변하고 있어서 지금은 해외에서 해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다른 온라인 플랫폼들이 많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혹시 다른 사이트나 더 유용한 정보 알고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공유 부탁드릴게요😊

 

 

 

댓글